경제
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 2015 오는 25일 개최
입력 2015-03-17 18:10 

티맥스소프트가 오는 25일, 26일 이틀간 티맥스데이 2015와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2015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맥스데이는 티맥스소프트가 협력사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품과 기술, 솔루션 등을 시연하는 연례 행사다. 올해는 ‘새로운 미래를 위한 새로운 IT의 선택이란 주제로 다국적 기업 오라클과 경쟁하기 위한 회사 비전과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 제품인 데이터베이스 신제품이 대거 발표된다. 차세대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신제품 티베로 6과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초고용량 통합 데이터 솔루션, 실시간 데이터 통합 가상화 솔루션 등이 공개된다.
올해는 해외 협력사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2015를 별도 개최해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영국, 브라질 등 7개 해외 법인에서 관련 인사를 대거 초청해 운영할 방침이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그동안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들웨어부터 DBMS에 이르기까지 시스템 SW의 전 분야에서 외산 기업들의 공세에 맞서며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왔다”며 오라클을 넘어서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티맥스의 새로운 가치와 청사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데이 2015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www.tmaxsoft.com)를 통해 가능하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