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스데이 민아, 뮤비 속 화제의 의상 입고 무대 오른다…17일 ‘더쇼’로 컴백
입력 2015-03-17 10:52 
[MBN스타 남우정 기자] 솔로 데뷔에한 걸스데이 민아가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다.

17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에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주목시킨 화제의 그물 의상을 무대 의상으로도 입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속 민아가 입은 의상은 청순하고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민아의 청순한 여성성이 강조된다는 평을 얻었다.

지난 16일 발표한 민아의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는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으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소속사는 첫 솔로 데뷔인데도 음원 성적과 뮤직비디오 반응 등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놀랐다”며 화제가 된 의상은 민아의 청순하고 가녀린 여성성을 강조할 수 있는 무대 의상으로 제작중이며 곧 방송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민아는 17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