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6월 19일 17시 날씨- 내일, 오늘 보다는 기온 낮아요
입력 2007-06-19 17:22  | 수정 2007-06-19 17:22
단오인 오늘 서울의 낮기온 32. 2도 까지 오르면서 불볕더위가 계속 됐습니다. 옛날에는 단오 때 임금님이 신하들에게 부채를 하사했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더운날 에어컨 보다는 건강을 위해서 부채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도 맑은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하지만 한 낮에 서울 28도 등으로 오늘 보다는 기온 낮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전국이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모습인데요, 내일은 점차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 보시면, 전국에 구름만 많이 지나는 맑은 날씨 예상되고, 제주도는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 전국이 17도에서 20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오늘보다 기온 낮겠지만, 대부분 지방 25도를 웃돌며서 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요며칠 오존 주의보의보가 내려졌는데요, 내일도 자외선이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시간 외출은 삼가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날씨) 목요일부터는 남부지방을 시작으로 장마의 영향권에 들겠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