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에 “사랑해도 되나”
입력 2015-03-12 22:16 
[MBN스타 황은희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한지민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구서진(현빈 분)과 장하나(한지민 분)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서진은 장하나에게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말해도 되나. 사랑해도 되나”라고 물었다.

이어 날 사랑해달라는 것은 아니다. 나도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 따뜻한 마음으로 살고 싶다.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장하나는 나도 내가 왜 이렇게까지 상무님을 돕는지 생각해봤다. 단지 위로와 도와주고 싶은 건지, 정말 호감이 있었던 건지 아니면 로빈의 동생으로서 호의였는지..”라고 전했다.

이어 상무님은 고통 속에서도 인격을 만들어냈는데, 난 한쪽에선 위로받고 한쪽에선 위로하고. 근데 사랑으로 사람을 치료할 순 있지만 사랑이 치료제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장하나는 날 좋아하는 이유가 내가 치료제여서 인 것 같다. 난 함께 느끼고 웃고 떠들고 편안한 그런 사람이 좋다. 상무님도 다시 한 번 잘 생각해봐라. 아무래도 특수한 상황 때문에 헷갈린 걸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하이드 지킬 나 캡처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