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S 핫이슈] 섹시 유튜브 스타, 손흥민, 윤소희, 랍스터 무한리필, 김수영, 손흥민 골, 로또당첨번호, 분데스리가, 베율, 이진아, 이진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케이팝스타4, 에스더김, 신의탑
입력 2015-03-09 10:02 
[MS 핫이슈] 섹시 유튜브 스타, 손흥민, 윤소희, 랍스터 무한리필, 김수영, 손흥민 골, 로또당첨번호, 분데스리가, 베율, 이진아, 이진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케이팝스타4, 에스더김, 신의탑
[MS 핫이슈] 섹시 유튜브 스타, 손흥민, 윤소희, 랍스터 무한리필, 김수영, 손흥민 골, 로또당첨번호, 분데스리가, 베율, 이진아, 이진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케이팝스타4, 에스더김, 신의탑

섹시 유튜브 스타, 손흥민, 윤소희, 랍스터 무한리필, 김수영, 손흥민 골, 로또당첨번호, 분데스리가, 베율, 이진아, 이진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케이팝스타4, 에스더김, 신의탑

9일 섹시 유튜브 스타가 아찔한 댄스 퍼포먼스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이밖에도 손흥민, 윤소희, 랍스터 무한리필, 김수영, 손흥민 골, 로또당첨번호, 분데스리가, 베율, 이진아, 이진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케이팝스타4, 에스더김, 신의탑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섹시 유튜브 스타]

섹시BJ의 아찔한 댄스 퍼포먼스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그는 가슴골과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채 아찔 매력을 뽐냈다.

글래머러스한 그의 몸매는 남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섹시 유튜브 스타, 아찔 매력 발산

<손흥민>

손흥민은 9일(한국시간) 독일 파더보른의 벤텔러 아레나에서 열린 파더보른과의 2014-15 분데스리가 2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후반에만 2골을 터트리며 3-0 대승을 이끌었다.

시즌 15~16호골을 터트린 손흥민은 한 시즌 최다 득점 기록을 경신하며 절정의 기량을 뽐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10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5골,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에서 1골을 기록 중이다.

손흥민, 손흥민 골, 손흥민 멀티골

<로또당첨번호>

로또 640회 당첨번호를 추첨한 결과 1등 당첨번호는 14, 15, 18, 21, 26, 35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번호는 23번이다. 당첨번호 5개와 보너스번호가 일치한 2등은 48명으로 1인당 5402만4027원의 당첨금을 받는다.


로또 640회 당첨금 지급기한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다. 휴일이면 다음 영업일까지 지급된다.

로또당첨번호, 로또당첨번호

<손흥민 골>

한 시즌 개인 최다골 기록을 16골로 늘린 손흥민(23·레버쿠젠)이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선정한 경기 최우수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는 지난 8일(현지시간) 독일 파더보른의 벤텔러 아레나에서 열린 파더보른-레버쿠젠의 2014-2015시즌 24라운드가 끝난 뒤 손흥민을 '이 경기의 선수'로 뽑았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39분 추가골을 터뜨렸고 후반 추가시간에 쐐기골을 더해 레버쿠젠의 3-0 완승을 주도했다.

손흥민 골, 손흥민 두 골, 손흥민 멀티골

<윤소희>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이라고 밝혀 이목이 집중됐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0에서는 풋풋한 신예들과 함께 새내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윤소희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광수와 커플이 된 윤소희는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카이스트 학교에 대해 묻자 지금 다니고 있는데 휴학을 오래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광수는 학력은 물론 미모까지 갖춘 윤소희에게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윤소희, 윤소희 카이스트, 윤소희 학력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손흥민은 이날 멀티골을 성공시키며 리그 10골, 올 시즌 통산 32경기(컵대회 포함) 15번째 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멀티골로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공동 7위에 올랐다. 팀 내 득점 순위는 선두에 올랐다.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알렉산더 마이어,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아르연 로번은 2위

<랍스터 무한리필>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맛집 탐방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랍스터 무한리필 식당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에서 MC 박수진과 리지는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를 방문, 허니버터 랍스터 등을 맛보고 환호성을 연달아 터트렸다.

환상적인 맛에 더해 랍스터가 무제한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안 두 사람은 더욱 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이 가게의 랍스터 무한리필 이용 가격은 성인기준 100달러(약 11만 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50달러(약 5만5000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랍스터 무한리필, 랍스터 무한리필 가격, 랍스터 무한리필 맛



이진아 겨울부자

K팝스타4 이진아가 겨울부자로 다시 한번 극찬을 받았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K팝 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로 진출하는 마지막 ‘TOP8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자작곡 ‘겨울부자 선보였다. 이진아는 자작곡 ‘겨울부자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마음이 부자인 것을 의미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진아 겨울부자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유희열은 이번 무대는 제 뒤통수를 때리는 무대였다. 제가 진아양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모습과 음악이 있는줄은 몰랐다. 당황스럽다. 진아양이 ‘겨울왕국의 주인공처럼 노래를 부르는 느낌이 들었다. 뮤지컬, 대중적인 작곡자의 가능성도 봤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진영은 가사까지 제 마음에 와 닿았다”며 음악적으로 굉장히 놀라웠다”고 평가했다. 이어 양현석은 저는 모든 참가자 중에 이진아 씨 심사가 제일 어렵다. ‘이진아가 이런 노래도 하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겨울왕국에 삽입됐으면 좋겠다. 제 딸이 보면 좋아하겠다”라며 이진아의 무대를 만족스러워했다.

이진아 겨울부자, 이진아 겨울부자 음원, 이진아 겨울부자 공개

<김수영>

‘개그콘서트 김수영이 5주간 36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복현규, 이창호, 이승윤, 김수영, 이종훈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몸무게 측정 결과, 이창호의 몸무게는 53.9kg에서 54.8kg으로 한 주 만에 900g이 늘었으며 김수영의 경우 지난주 136.4kg에서 132.2kg으로 4.2kg이 줄었다.

김수영은 5주 만에 총 36kg을 감량한 셈.

김수영, 김수영 감량, 김수영 다이어트

<예린>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사상 최강 막춤으로 ‘예능 원석임을 입증했다.

예린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통아가씨 게임에서 순서를 정하는 댄스 대결을 벌이던 중 예상치 못한 막춤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지현, 정소민, 윤소희, 이엑스아이디 하니 등 여성 게스트들의 춤 대결이 이어졌다. 섹시 댄스부터 정소민의 고전무용까지 펼쳐져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 가운데 예린은 다크호스였다. 클럽 댄스 음악이 나오자 보도 듣도 못한 춤을 소화해냈다. 가슴을 심하게 튕기고 마치 ‘헐크를 연상케하는 표정으로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그러나 여자친구 히트곡 ‘유리구슬이 나오자 그는 아이돌로 변신했다. 깜찍한 표정과 안무를 보이며 이전과 전혀 다른 매력을 펼쳤다. 이후 클럽 댄스 음악이 교차돼 다시 나오자 그는 아이돌과 헐크를 오가며 독특한 캐릭터를 완성했다.

예린 여자친구, 예린 유리구슬, 예린 눈웃음, 예린 런닝맨, 예린 지석진

<하율>

무한도전 어린이집 하율이가 국민MC 유재석의 호흡으로 '자칭 짝궁' 박명수의 질투를 유발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무한도전 어린이집'으로 꾸며져 어린이집 일일교사로 나서게 된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반 3살 세정이는 첫 등원, 낯선 환경 탓에 계속 울었다. 유재석은 낯설어하는 세정이를 달래줬고, 이때 4살 하율이가 유재석에게 휴지를 뜯어달라고 한 뒤 3살 세정이 얼굴을 닦아줘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하율이는 다른 아이의 옷 벗는 것을 돕던 유재석의 옆으로 다가가 "제가 도와줄게요"라며 유재석을 도왔다. 유재석은 "하율이가 오늘 선생님 많이 도와주네. 고마워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후 하원할 시간이 되자, 유재석은 반 아이들을 모두 보낸 후 자신의 도우미 4살 하율이와 하율이의 엄마를 기다렸다.

유재석은 "집에 가면 뭐 할거냐"고 다정하게 물었고 하율이는 유재석에게 마음을 연 듯 귓속말로 비밀 대답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하율이와의 이별이 아쉬운듯 "선생님 한 번 안아줄래"라고 말했고, 하율이는 유재석을 꼭 안아줬다. 이에 유재석은 하율이의 이마에 뽀뽀를 해주었다.

하율이의 매력에 푹 빠진 유재석은 "딸을 낳고 싶다"며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특히 박명수는 "저런 아이를 내가 만났어야 했다"며 하율이를 만난 유재석을 질투했다.

하율, 하율 유재석, 하율 박명수 질투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