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서울,경기,인천 맞춤형 신축빌라 분양 매매 원한다면 '한올주택'에 주목
입력 2015-03-06 19:32  | 수정 2015-03-06 19:59


아파트 전세가 상승에 덩달아 매매가까지 치솟고 있다. 이에 서민들의 삶은 더욱 힘겨워지고 있는 실정인데 너무 높아진 아파트 전세가, 매매가로 인해 아파트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만큼 편리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면서 동시에 매매가가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신혼부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신축빌라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공급 또한 늘어나고 있어 맞춤형 빌라를 찾기 어려워졌다. 이에 신축빌라 분양 매매에 대한 전문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 한올주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 전문기업 '한올주택'은 본사에서 나온 법무팀과 전문가를 통해 재무설계 및 대출상담까지 1:1 맞춤매물 서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약 2만 5천여 개의 공실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투룸, 쓰리룸, 포룸, 복층빌라, 역세권빌라, 미분양빌라, 고급빌라, 신혼집 구하기, 잔여세대특가 등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신축빌라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현재 건축, 시행, 시공, 분양까지 직접 맡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 기업 ‘한올주택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https://han-villa.appsweb.co.kr/apk )을 통해 온라인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웹, 모바일, 스마트앱에서 1위로 등극하여 하루 방문자 수는 약 2천명이 넘으며 소비자들의 문의 건수는 한 달에 약 1만 5천 건이 넘는다.

한편, 한올주택은 중개수수료 없이도 무료빌라투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어 이미 서울경제TV '안혜경의 라이프투데이'에서 방영, 대사관 및 공공기관에 배포되는 공신력 있는 경제 전문매거진 ‘파워코리아 지면에 올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올주택은 강서구(화곡동 염창동 등촌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인천신축빌라,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부평(부평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남동구(구월동, 만수동, 간석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서교동 망원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묵동, 망우동, 중화동, 신내동), 동대문구(답십리동, 장안동, 제기동, 휘경동, 청량리동, 이문동, 전농동, 용두동), 광진구(중곡동, 군자), 일산(덕이동, 탄현동, 대화동),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파주(야당동), 부천, 구로, 안양 지역의 빌라,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맞춤형 신축빌라 분양을 원한다면 한올주택에 주목해보자.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s://han-villa.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