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SG 닷컴, 베이비 페어서 고객 참여 카시트 기부 나서
입력 2015-03-04 09:07 

신세계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 닷컴이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실시한다.
SSG 닷컴은 4일 베이비 페어의 일환으로 오는 16일까지 협력업체 '쁘레베베'와 함께 카시트 보급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100대의 카시트는 초록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고아원 등 여건이 어려워 카시트를 구매하기 힘든 단체에 다시 전달된다.
16일 오전 9시까지 SSG닷컴 홈페이지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 에서 '사랑의 연료 주입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캠페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사랑의 연료'가 주입돼 카시트가 기부된다. 사랑의 연료는 클릭 한 번에 1리터, 캠페인 응원 댓글 하나에 2리터, 유아·아동 관련 상품 구매 시 10리터를 주입할 수 있다. 총 1만리터가 모이면 기부가 진행된다.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베이비 페어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카시트를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하고 유모차·내복·장난감·기저귀 등 유아·아동 관련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예철 신세계 SSG 닷컴 상무는 "올해 베이비 페어 행사는 기존 상품 판매만을 위한 행사에서 벗어나 사회공헌까지 함께 진행하는 한 층 진화된 행사”라며 "베이비 페어 행사도 각 장르별로 엄선된 특가 상품을 선보여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