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승연, 설리에게 밀리지 않는 미모 ‘눈길’
입력 2015-03-02 15: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소식을 전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2일 MBC에 따르면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됐다.
이에 공승연의 일상모습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진 것.
공승연은 지난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패션왕' 설리 응원하러 왔어요. '패션왕' 많이 많이 봐주세요! 재밌어요! 곽은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과 설리는 다정히 얼굴을 맞댄 채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공승연은 또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과 함께 연습생을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공승연은 지난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tvN '아이러브 이태리',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했다.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인 서누리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한편 공승연을 비롯한 '우리결혼했어요' 새 커플 후보들은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승연 스펙 괜찮은데?” 공승연 흥하세요” 공승연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