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의 핫이슈] 나진 피넛, 유튜브 섹시 BJ,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입력 2015-02-25 19:07 
사진=유튜브 아프리카 TV BJ 열매
[오늘의 핫이슈] 나진 피넛, 유튜브 섹시 BJ,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 유튜브 섹시 BJ
유튜브 아프리카 TV BJ 열매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에서 열매는 발랄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날 섹시한 얼굴의 아프리카 TV BJ 열매는 교복을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 나진 피넛

25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리는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라운드 나진과 SK텔레콤 T1 경기 1세트에 윤왕호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퀸 호'라는 소환사명으로 한때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 랭크 1위를 기록한 수준급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윤왕호는 나진에 입단해 정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으며 '피넛'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25일 KBS에 따르면 여진구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남자 주인공 정재민 역에 확정됐습니다.
극중 정재민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지능과 운동신경까지 갖춘 완벽한 엄친아로 등장합니다.
그는 상냥한 듯 시크한 성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세상 어디에도 없을 순애보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여진구의 나이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마저 푹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이 고스란히 녹아낸 정재민 캐릭터는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기게 만들 남자로 재탄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오늘의 핫이슈] 나진 피넛, 유튜브 섹시 BJ,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