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창뮤직, 전국 백화점서 특별 할인행사
입력 2015-02-25 15:53 

영창뮤직(대표 현계흥)이 신학기를 맞아 전국의 백화점에서 최대 규모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천안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문화홀에서는 영창뮤직 신학기 'BIG EVENT'가 열리며 피아노와 전자악기, 관현악기 등 영창뮤직의 전 품목을 전시·판매한다. 건반악기 전시 규모만 1억3000만원 규모에 달하며 전문가용 대형 그랜드피아노, 악기 소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50% 할인행사와 5만~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창뮤직 'BIG FAIR'가 진행된다. 미주지역 수출형 피아노를 35% 할인가로 판매하며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RG1F는 4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샤롯데홀에서는 내달 6~12일까지 '신학기 특별 초대전'이 열린다. 2015년 신제품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가 최초로 공개돼 특별가로 판매된다. 이 밖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김포점, 창원점 이벤트홀에서 신학기 특별 행사가 진행되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이벤트홀에서도 같은 행사가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영창뮤직 공식쇼핑몰(ycmall.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