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아파트 전세가로 층간소음, 난방비까지 잡아주는 경제적인 타운하우스?
입력 2015-02-25 12:50 

1,2차 명성을 잇는 신영통 세인트캐슬이 3차 분양을 시작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타운하우스하면 비싸고 전원적인 생활만을 생각하는 실수요자들의 고정관념을 모두 깨어버린 곳이 바로 신영통 세인트캐슬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은 기존 고가타운하우스와 다르게 분양가 거품을 뺀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며 수도권 아파트 전세가로도 도심과 하나된 타운하우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그래서 총 286가구 중 1,2차 214 가구가 모두 완판신화를 기록하며 타운하우스 시장을 놀라게 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또한 신영통 세인트캐슬은 수도권 주거의 새로운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수원)와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화성)의 중심으로 출퇴근이 5~10분대로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분당선(영통역, 망포역), 경희대 입구 광역버스, 용인서울고속도로(청명IC), 경부고속도로(수원, 용인IC) 등 쾌속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이 가장 주목 받는 이유는 바로 학군을 꼽을 수 있다. 서농초, 서천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 우수한 학군이 인접해 있으며 영통, 동탄 신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까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매미산, 서천둘레길, 근린공원, 기흥호수공원, 경희대 산책로 등이 인접해 아침, 저녁으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공간과 주거의 가치를 높이는 혁신설계를 선보이는 신영통 세인트캐슬은 아파트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최고급 마감재의 조용하고 아늑한 스위트홈으로 벌서 입소문이 나있다.
특허 받은 U보드 및 프리보드 마감재 사용으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으며, 난방비가 절감되는 선진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방향까지 입주민을 존중한 남향배치 구조로 햇살과 바람이 실내에 가득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현시켜 드린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이 아파트와 차별화된 점은 바로 수직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다. 가족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1,2,3층과 키즈Floor층의 수직복층 구조로 개성과 기호에 맞게 거실, 주방, 서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이 가능하다.
거기다 30평형대의 분양면적으로 대형평형의 여유로움까지 누릴 수 있어 경제적이기도 한 매력적인 주거상품이다. 요즈음 아파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층간 • 세대간 소음문제도 없고, 이웃은 물론 가족간의 프라이버시까지 존중 받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타운하우스다.
이런 입소문 때문인지 수도권 전세가로 아이들에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해 주고, 도심에서도 삶의 진정한 행복을 찾는 분들에게 벌써부터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에 대해 많은 관심과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분양문의 031-273-125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