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C그리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올 상반기 데뷔
입력 2015-02-25 11:13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BN스타 황은희 기자] 방송인 김구라 아들인 김동현이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25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작년 11월 연습생으로 들어온 MC그리 김동현이 정식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해,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동현이 약 4개월간 성실히 트레이닝에 임해 눈에 뛸 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였고 이에 힙합 아티스트 ‘그리로의 가능성만을 보고 이번에 정식 아티스트로서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티스트 ‘그리로 성장해 나갈 동현이에게 지속적이고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소속사는 전속 계약 체결 소식과 동시에 ‘MC그리에서 정식 음악 활동명 ‘그리(GREE)로 새롭게 태어난 김동현의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동현은 성숙하고 세련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힙합 아티스트로서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 산이, 팬텀, 이루펀트, 애즈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흑인음악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