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우유만을 사용한 제품에 부여되는 K-MILK 인증 제도가 본격 시행에 들어갔습니다.
K-MILK는 신선도 높은 우유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권 강화를 위해 도입됐으며, 총 8개업체 2백여개 제품이 K-MILK 인증을 받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K·MILK 마크는 우유가 사용된 제품 중 국산 우유가 100%인 제품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인증마크 사용권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정규해 기자 spol@mbn.co.kr>
K-MILK는 신선도 높은 우유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권 강화를 위해 도입됐으며, 총 8개업체 2백여개 제품이 K-MILK 인증을 받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K·MILK 마크는 우유가 사용된 제품 중 국산 우유가 100%인 제품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인증마크 사용권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정규해 기자 spol@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