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과거 비키니 몸매 보니…'헉!'
입력 2015-02-23 10:02 
사진=홍진영 SNS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과거 비키니 몸매 보니…'헉!'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2일 밤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요리연구가 백종원, 개그맨 김영철, 가수 홍진영, 가수 정준일, 초아(AOA) 등 6명의 출연자가 직접 작가, PD, BJ가 돼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처음 프로그램 포멧을 들었을 때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았다. 실시간으로 즉각 즉각 반응을 볼 수 있고 대중들에게 한 발자국 다가가서 소통하는 게 꿈이었다. 재미있을 것 같다. 기대된다"라며 지금은 없어진 거지만 '오 마이 러브'라는 화상채팅에서 내 아이디가 '한 귀요미' 였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하는 개인 방송을 본 경험에 대해 "내 사촌 동생이 인터넷 방송을 보고 웃는 거다. 몇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앉아서. 그때 '먹방'을 보고 있었다. 진짜 대리만족을 되더라"며 '먹방'에 대한 바람을 전했습니다.




한편 홍진영의 과거 사진이 새삼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홍진영은 지난해 자신의 SNS에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와 홍진영은 수영장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특히 홍진영과 신지의 볼륨감 있는 몸매가 눈길을 끕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