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썸남썸녀' 채정안, 이혼 언급에 과거 성형의혹 눈길…'어머나!'
입력 2015-02-18 12:15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채정안'


배우 채정안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SBS 설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세포 심폐소생기 '썸남썸녀' 녹화에 배우 채정안, 가수 채연, 나르샤가 출연해 자신만의 결혼관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채정안은 "제가 결혼한 지 몰랐던 사람이 분명히 있었을 거예요"라며 "한 번 했습니다. 되게 빨리 갔다 왔어요"라고 쿨하게 이혼했었던 자신의 과거를 언급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썸남썸녀'를 통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바꿨다고 전하며 "방어하고 차단하기만 했던 지금까지의 모습을 버리고 정말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고 자신의 속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그의 얼굴 변천사가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채정안의 얼굴 변천사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에는 채정안이 잡지 모델과 가수활동을 하던 시절부터 시작해 현재 모습들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사진은 몇 년간의 휴식기를 가진 뒤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복귀할 당시의 사진입니다.

당시 채정안은 이전과는 다른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나 성형 의혹에 대해 극구 부인한 바 있습니다.

'썸남썸녀 채정안' '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 '채정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