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침대세트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뷰티레스트 홈 원형스툴을 증정하는 '체인지 마이 베드룸 (Change My Bedro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몬스는 전국 대리점에서 뷰티레스트 재스민 이상을 구매하거나, 백화점에서 뷰티레스트 W 바바라 이상, 온라인몰에서 뷰티레스트 e-그린 매트리스 이상 등급의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를 구입하는 경우 뷰티레스트 홈 원형스툴 시리즈 3종 중 1종을 제공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2015년 새봄을 맞이해 색다른 아이템을 통해 침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 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새롭게 출시된 뷰티레스트 홈 원형스툴은 시몬스의 편안함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제품으로 작지만 침실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생과 함께 하는 침대'를 모토로 하는 시몬스는 145년 전통의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로서 독보적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최상의 숙면과 편안함을 제공해왔다. 1925년 시몬스가 독자 개발한 포켓스프링으로 특허를 받은 이후 끊임없는 연구와 진화를 거듭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몸에 맞는 최적화된 지지력과 편안함으로 인정받고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