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니엘 뮤비 출연…과거 속옷 노출 사진 보니 '헉!'
'니엘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16일 공개된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 여 주인공으로 등장했습니다.
영상속 니엘과 유승옥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진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승옥은 몸매가 드러나는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냈습니다.
이에 니엘은 같은 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에서 "처음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거라 어색했는데 유승옥이 먼저 리드를 해줬다. 못된 여자에게 이끌려 간 것 같다"고 솔직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 예쁘셔서 좋았지만 사적인 감정은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앞서 유승옥은 '철권7' 런칭쇼에 등장해 '철권7'의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 아우베스로 변신해 아찔한 의상과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그는 '2013 서울 국제쇼 10대 모델' 1위이자 동양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TOP5에 선정돼 네티즌으로부터 '몸매 종결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