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승옥' 과거 아찔한 속옷 끈 노출, 니엘 "저 리드당했어요"
입력 2015-02-16 22:36 
니엘 유승옥 / 사진=스타투데이


'니엘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유승옥은 '철권7' 런칭쇼에 등장해 '철권7'의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 아우베스로 변신해 아찔한 의상과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그는 '2013 서울 국제쇼 10대 모델' 1위이자 동양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TOP5에 선정돼 네티즌으로부터 '몸매 종결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그는 16일 공개된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상속 니엘과 유승옥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진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승옥은 몸매가 드러나는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냈습니다.

이에 니엘은 같은 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에서 "처음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거라 어색했는데 유승옥이 먼저 리드를 해줬다. 못된 여자에게 이끌려 간 것 같다"고 솔직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 예쁘셔서 좋았지만 사적인 감정은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니엘 유승옥'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