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요 키워드] 삼시세끼 벌이, 정글의 법칙 윤세아, 나혼자 이규한, 나는 가수다3 양파
입력 2015-02-14 15:34  | 수정 2015-02-14 15:35
삼시세끼 벌이
[주요 키워드] 삼시세끼 벌이, 정글의 법칙 윤세아, 나혼자 이규한, 나는 가수다3 양파


◇ 삼시세끼 벌이

‘삼시세끼에 산체의 친구로 고양이 벌이가 등장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새로운 가족으로 고양이 벌이가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산체의 방에는 보지 못했던 새끼 고양이가 한 마리 있었다. 외로움을 타는 산체를 위해 생긴 새로운 친구다.

산체의 방을 찾았다 제일 먼저 벌이를 발견한 유해진은 고양이들은 다 나비 아닌가. 그래서 벌이”라며 이름을 벌이라고 지은 이유를 설명했다.

산체를 예뻐하는 손호준 역시 산체와 오랜만에 인사하고는 벌이를 발견했다. 손호준은 하얀 벌이도 귀여워했고, 이후 산체와 벌이는 잠자는 손호준 위에서까지 쟁탈전을 벌이기 시작했다.

정글의 법칙 윤세아

◇ 정글의 법칙 윤세아

정글의 법칙 윤세아의 매력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이하 ‘정글의 법칙) 3화에서는 팔라우 섬에서 생존을 이어가는 병만족(김병만, 육중완, 샘오취리, 손호준, 바로, 윤세아, 류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세아는 바다에 물고기를 잡으러 간 육중완을 기다리며 나무로 젓가락을 만들었다. 빗속에서 정성스레 나무를 손질하던 그녀는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를 흥얼거리다 가사 너무 좋지 않냐”라며 노래에 심취해 이전 방송 분에서 볼 수 없었던 천상 여배우다운 풍부한 감수성을 드러냈다.

이어 흥이 오르자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O.S.T ‘원스 어폰 어 드림(Once upon a dream)을 부르기 시작했다. 진지한 상황극과 함께 의외의 노래 실력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던 그녀는 고음이 잘 되지 않자 어우 이거 아니야”라며 이건 꿈이다. 배고프다”라고 말해 ‘윤형다운 털털한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윤세아는 음식을 먹을 때에도 남다른 표현력과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과일 폿볼프루트를 시식하게 된 그녀는 큰 눈을 동그랗게 뜨며 표정만으로 과일에 달콤한 맛을 표현하는가 하면, 배 낚시에 실패해 힘없이 돌아오던 중 김병만이 잡아온 스파이니로브스터와 물고기를 보고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무릎을 살짝 굽힌 자세로 소리치며 만찬을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다 삶아진 스파이니로브스터 비주얼에 흥분한 윤세아는 마치 정지 화면인 듯 한걸음 뒤에서 바라보며 말을 잊지 못하다가도 멤버들의 배려로 제일 먼저 시식을 하게 되자 환한 미소를 지으며 크게 한입 베어 물고는 발을 동동 구르며 너무 맛있어서 넘기기가 싫다”고 극찬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나혼자 이규한

◇ 나혼자 이규한

나혼자 이규한이 화려한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이규한은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혼자남(혼자 사는 남자)의 대표로 출연했다.

이날 이규한은 평소 옷에 관심이 많다”고 밝히며,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규한의 집에는 옷에다 신발까지 패션에 관한 아이템이 가득했다.

이규한은 17년 동안 쉬지 않고 일했다. 그런데 (옷 때문에) 모아둔 돈이 없다”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나는 가수다3 양파

◇ 나는 가수다3 양파

‘나는 가수다3 양파가 아픈 몸상태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서는 1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양파는 故 유재하의 ‘그대와 영원히를 선곡했다. 양파는 컨디션 난조로 이날 리허설에서 눈물까지 쏟으며 힘들어했다.

하지만 무대에 오른 양파는 아픈 감정까지 노래로 쏟아냈고 이 모습이 오히려 감동을 선사했다.

조규찬은 노래를 듣고 잘 안 우는데 눈물이 났다”라고 말했고 권태은은 저에겐 오늘 양파가 1등이다”라고 극찬했다.

무대를 마친 양파는 눈물을 쏟으며 힘내서 최선을 다하고 싶었다. 무사히 마쳐서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 키워드] 삼시세끼 벌이, 정글의 법칙 윤세아, 나혼자 이규한, 나는 가수다3 양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