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농협은행장의'MICRO 현장경영'이 12일 인천영업본부 방문을 마지막으로 전체 일정을 마무리했다.
MICRO 경영은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지속적인 혁신(Innovation engine),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리스크관리(Risk management), 미래성장기회 선점(Opportunity of growth)의 의미를 담고 있다.
김 행장은 지난달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2월까지 전국 11개 영업본부를 방문해 영업점장 등과 거래 기업체를 찾아다니는 현장중심경영을 진행했다.
이 기간 동안 김 행장이 움직인 거리는 1만km에 달하며 1000여 명의 전국 일선 사무소장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 소통경영을 벌였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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