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국주, ‘천생연분 리턴즈’ 스페셜 MC 합류
입력 2015-02-12 10:08 
[MBN스타 손진아 기자] 대세 방송인으로 등극한 이국주가 MBC에브리원 스타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천생연분 리턴즈의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2002년 방영 당시, 25%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던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의 리메이크 프로그램으로 최근 샤이니 태민, 헨리, 타쿠야, 전효성 등의 초호화 라인업이 공개되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국주는 스페셜 MC로 합류해 지난 5일과 6일 진행된 ‘천생연분 리턴즈 첫 회 녹화에 참여해 이휘재, 이특과 함께 호흡을 맞춰 맹활약을 펼쳤다고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녹화 현장에서 직접 게임에 참여해 남자 출연자들과 농도 짙은 스킨십 게임을 자청해서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끈적끈적한 음악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국주는 특유의 신체 조건을 이용한 즉석 게임을 만들어 출연자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의 태민, 슈퍼주니어M의 헨리, 타쿠야, 문희준, 배우 현우, 전효성, 나르샤, EXID의 정화, 후지이 미나 등 11명의 초호화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천생연분 리턴즈는 오는 24일 화요일 오후 6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