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e편한세상 캐널시티’ 계약자 초청 재즈콘서트 개최
입력 2015-02-12 09:15 
대림산업과 시행사인 스타스톤디앤씨는 ‘e편한세상 캐널시티 아파트 완판 감사이벤트로 오는 14일 계약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재즈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준, 웅산, 최용민 등 유명 재즈아티스트들을 초청해 다과와 함께 풍성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재즈콘서트는 e편한세상 캐널시티 견본주택(김포시 장기동 717-2번지) 1층에서 진행된다. 저녁 6시에 간단한 와인과 다과 타임을 진행한 뒤 7시부터 재즈공연을 시작한다.
한편 작년 12월 분양한 김포한강신도시 Cc-05블록 ‘e편한세상 캐널시티는 계약시작 한 달 만에 100% 계약을 마쳤다. 김포한강신도시 노른자위 입지로 관심을 모으며 청약당시 김포시 일대에서 2년여 만에 순위 내 마감 단지로 이름을 날렸다.

현재는 아파트 분양에 이어 e편한세상 캐널시티 단지 내 상가인 ‘e편한세상 캐너시티 에비뉴를 분양 중이다. 상가는 전용면적 30~135㎡ 54개 점포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 에비뉴는 김포한강신도시를 가로지르는 수로 변에 스트리트형 상가로 개발된다. 레스토랑, 카페 등 식음시설 위주의 고급 테마형 카페거리가 형성될 예정이다. 상가와 함께 동일 단지 내에 롯데마트 입점이 확정됐고 인근에 라베니체, 중앙공원, 도서관 등이 조성돼 대규모 집적 효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