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J 김준수, 솔로 3집 ‘플라워’ 발매일 확정…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5-02-11 14:10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솔로 3집 앨범 발매를 확정지으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오는 3월3일 ‘플러워(FLOWER)라는 앨범명으로 솔로 3집 앨범을 발매한다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소품으로 쓰인 거미, 투명 천에 싸여있는 발, 이목구비가 흐릿하게 보이는 김준수의 얼굴, 고뇌하는 듯한 모습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콘셉트를 한눈에 알 수 없는 숨바꼭질 컷 이미지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재킷 촬영을 진행한 앨범 관계자는 김준수가 곡 및 앨범에 대한 해석도가 뛰어나 전반적인 재킷 촬영의 콘셉트에 김준수의 아이디어가 반영되었다고 전했다”고 전했다.

소속사를 통해 김준수는 솔로 1, 2집에서 선보였던 모습과는 정반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그동안 앨범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것들을 기대해도 좋다. JYJ로 보여줄 수 있는 음악과는 또 다른 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는 작업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3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오사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