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로 출격’ 엠버, 금주 음악방송서 ‘쉐이크 댓 브라스’ ‘뷰티풀’ 무대 선사
입력 2015-02-10 12:53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첫 솔로 무대에서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KBS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엠버는 이번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타이틀곡 ‘쉐이크 댓 브라스(SHAKE THAT BRASS)는 물론, 수록곡 ‘뷰티풀(Beautiful) 등 2곡의 무대를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1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엠버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돼 팬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티저 영상은 첫 솔로 앨범 활동을 펼치는 엠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총 3편으로 제작,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어서 티저 영상이 공개될수록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도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앨범 ‘뷰티풀은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