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호텔(신라스테이)과 G밸리 품은 효성해링턴타워, 마지막 투자기회!
입력 2015-02-10 12:41 
- 신라스테이와 첫 복합개발.. 풍부한 임차수요 높은 수익률 기대 -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부동산시장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은행 이자만으로는 실질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확산된 가운데, 향후 가치하락 우려가 있는 주택 매매로 시세차익을 노리는 것보다는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각광 받고 있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성이 좋은 오피스텔, 상가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대규모 산업단지 인근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다. 일년 내내 수요가 풍부한데다 산업단지와 생활기반인프라가 잘 갖춰져 입지여건 면에서도 경쟁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서울에서 이러한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의 핫플레이스로 지목되는 곳은 소위 ‘지하철 2호선 그린라인 더블역세권으로 불리는 지역 일대다. 특급 교통망에 따른 프리미엄이 그만큼 높게 평가되기 때문이다.

새해부터 본격 분양에 나선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의 경우가 대표적이다. 40년 건축 노하우를 자랑하는 ㈜효성이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의 핵심입지에 선보인 이 오피스텔은 탁월한 입지와 상품력을 강점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책임시공으로 유명한 효성은 주택, 건축, 산업별 다양한 분야에서 40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으며 판교, 석촌호수, 강남역효성해링턴 타워 등의 시공을 통해 선진형 주거문화를 선도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3,272.50㎡ 부지에 지하4층~지상9층 160실, 호텔 신라스테이는 지하4층~지상19층 313실 총 473실 규모다. 이 중 오피스텔 160실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은 단일 면적 20.34㎡로 분양된다.
건설사 측은 최신 주거트렌드와 입주민의 품격을 높인 특화설계에 주안점을 뒀다. 모던한 호텔식 로비와 대리석바닥과 스틸판넬로 마감처리 된 엘리베이터, 홀 손님 접대 및 응대가 가능하도록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안락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인터넷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첨단 내진설계와 개인보안시스템, 24시간 택배 물품 보관 및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 출입통제 보안 시스템, 관리비나 유지 보수 비용의 부담을 낮췄다. 주차환경을 살펴보면 다양한 차종의 주차가 가능한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편리하고 넉넉하게 공간을 확보했다.
이 오피스텔은 1만여 기업이 입주한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관문적 자리에 입지한다. 14만명에 이르는 거대한 배후수요는 물론 가리봉 재정비 사업, BYC부지 복합개발 예상 및 광물자원공사 이전부지 개발예정, 강남아파트 1,124세대 재건축 등의 지역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도 주목된다.
여기에 구로디지털단지역(2호선)에는 2019년 신안산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이 완공되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광역 교통망을 갖춘 ‘경기 서남권의 교통요충지로 발돋움 할 것으로 부동산관계자들은 내다보고 있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12월이다.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분양문의: 02-2025-089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