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본인에게 물어봤더니…" 진짜?
입력 2015-02-09 16:44 
손호준 김소은 / 사진=스타투데이


'손호준 김소은'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측 소속사가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9일 한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 커플로 심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손호준과 김소은은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김소은의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해 있어 힘든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손호준이 김소은을 위로하며 관계가 급진전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같은 날 손호준 측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전화통화서 "두 사람이 연인 사이는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며 "남녀 간 좋은 감정을 갖고 있을 순 있지 않나, 몇 차례 만나 친분을 쌓고 있는 와중에 열애설로 와전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도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한편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리 결혼했어요4' 측은 "김소은과 손호준, 유연석 세 사람이 친하게 지내는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본인에게도 물어봤지만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하더라"며 "'우리 결혼했어요4' 촬영 중에 괜한 오해를 사게 되면 본인과 프로그램에 얼마나 큰 피해가 오는지 알고 있는 친구다.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는 상황인 만큼 본인도 평소 사생활에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손호준 김소은''손호준 김소은''손호준 김소은''손호준 김소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