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국모델협회, 4월22일부터 3일간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진행
입력 2015-02-09 13:33 
[MBN스타 여수정 기자] (사)한국모델협회가 제10회 2015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4월22일부터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제10회 2015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20개국 이상 참여한다.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행사인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아시아 패션, 뷰티, 메이크업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아시아 미페스티벌, 아시아 모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모델, 패션, 탑스타를 만날 수 있는 아시아모델시상식, 3가지 콘텐츠로 구성된 모델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최대의 관련 축제이다.

해외 현지 행사와 4월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국가끼리의 모델 및 관련 산업의 콘텐츠를 연계하여 상호 협력과 교류를 통한 온라인 플랫폼을 완성했다. 메인 사이트와 각 국가별 대표 도메인을 적용한 사이트를 제작,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의 직접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은 관련 산업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러한 시스템의 구축은 향후 아시아의 패션, 뷰티, 메이크업, 성형, 건강, 식품 등 모델을 매개로 한 다양한 산업의 활발한 교류와 현지 진출 활동이 기대된다.

한국모델협회는 이번 플랫폼의 구축과 10주년이 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행사의 앰블럼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협찬사의 물품을 아시아 신청자에게 나누어 주었으며 현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관련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와 2015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티켓 사전 신청 이벤트를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세계적 수준의 모델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향후 모델을 중심으로 아시아 패션, 뷰티, 의료, 문화 콘텐츠 등 관련 산업과 함께 한국이라는 허브를 통해 아시아에서 아시아와 세계로 세계를 아시아로 연결하는 플랫폼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 매김 하기를 기대가 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