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마유크림, 짝퉁 제대로 확인하는 법
입력 2015-02-06 10: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인턴기자] 이하늬가 마유크림이 화제다.
이하늬는 지난 4일 오후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MC로 등장했다. 이하늬는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하며 자신의 기초 케어 방법부터 몸매 관리 비법까지 다양한 팁을 공유했다.
이날 이하늬는 욕실에서 나오면 바로 건조해지는 타입”이라며 스킨을 바른 뒤 오일을 아주 듬뿍 발라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기초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유(馬油)크림이다”고 덧붙였다.

이하늬는 마유는 예전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피부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던 성분으로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사람 유분과 비슷하다”며 흡수가 잘 되고 보습력이 좋을뿐더러 트러블 염려도 적다”고 설명했다.
그는 밤에 바르고 자면 피부가 땡땡하고 수분이 가득해지는 느낌을 받는다”며 겨울철 건조할 때 바르면 좋은 필수 아이템이다”고 소개했다.
전문가들 역시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유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말했다.
마유크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만큼 수많은 짝퉁제품과 유사 상품들이 쏟아지며 온라인 마켓에서도 짝퉁제품이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다.
이하늬가 직접 추천한 ‘이하늬 마유크림을 제대로 사는 방법은 제조업자 비앤비 코리아, 판매업자에는 클레어스가 명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구입하면 된다.
이날 이하늬 마유크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늬 마유크림, 대박이다” 이하늬 마유크림, 당장 사야지” 이하늬 마유크림, 어디서 파나” 이하늬 마유크림, 당장 사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