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가 오래된 집안 가구 및 인테리어를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리모델링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넥스는 400만원 이상 주방가구 구매 고객에게 적외선 그릴 '자이글'을,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독일 '하이드로마 전기렌지'를 증정한다. 주방가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현관장(신발수납장)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는 '50%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붙박이장 이벤트로는 '인기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4대 붙박이장'을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옷장, 긴옷장, 다용도 수납장 등 기본 구성에 거울과 넥타이 걸이 등 액세서리 2종을 추가해 더욱 실속 있게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자녀방을 꾸밀 수 있는 학생가구 이벤트는 책상 및 의자, 침대 등을 비롯한 학생가구 전 품목을 25% 할인 판매하고 '킹코일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공짜로 제공한다.
학생가구 이벤트는 오는 다음달 31일까지, 그외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에넥스 직매장 및 대리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에넥스 관계자는 "주방부터 자녀방까지 다양한 품목의 이벤트 마련으로 전반적인 집안 분위기를 실속 있게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