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 ‘나는 가수다3’ 통편집 딛고 경연 2위…아내 린 눈물에 ‘관심↑’
입력 2015-01-31 11:12 
이수, ‘나는 가수다3’
이수 ‘나는 가수다3 속 ‘잠시만 안녕 미공개 영상에 누리꾼 ‘극찬

이수 ‘나는 가수다3 통편집된 미공개 영상이 관심을 높게 받고 있다.

30일 음원사이트 지니에서 MBC ‘나는 가수다3 첫 방송 직후 이수의 ‘잠시만 안녕 미공개 영상을 올렸다.

미공개 영상 속 이수는 긴장 가득 찬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저를 있게 한 곡”이라고 설명하며 엠씨 더 맥스의 ‘잠시만 안녕을 불렀다.

이수는 오랜만의 방송 무대 복귀였음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청중평가단의 큰 박수와 환호성을 받았다. 이수는 노래를 마친 뒤 고맙습니다”라고 고개 숙여 인사하고 무대를 끝냈다. 그는 박정현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지난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SBS ‘별에서 온 그대 OST ‘데스티니로 OST 부문 상을 수상한 린의 눈물어린 소감이 화제가 됐다.



린은 감사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전하다 갑자기 감정이 북받치는 듯 눈물을 꾹 삼켰다.

이수와 린의 측근은 린이 ‘데스티니로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지만, 좋지만은 않은 상황이라 이런저런 감정이 생겼나 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수와 린은 지난 2012년 이수가 린의 소속사 뮤직앤뉴로 이적하면서 동료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19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수 ‘나는 가수다3, 이수 ‘나는 가수다3, 이수 ‘나는 가수다3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