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모습…실제로도 많이 있는 것 같다” 고백
입력 2015-01-29 21:39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모습…실제로도 많이 있는 것 같다” 고백

호구의 사랑 최우식 싱크로율

호구의 사랑 최우식이 실제 드라마 속 캐릭터와 9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애프터스쿨 유이, 배우 최우식, 투에이엠(2AM) 임슬옹, 배우 이수경과 표민수 PD가 참석했다.

이날 최우식은 호구 같은 캐릭터 강호구를 맡은 소감에 대해 실제로 많이 그런 모습이 있는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최우식은 드라마 속 강호구 캐릭터와 제가 많이 비슷하다”며 사랑 앞에서 소심하고 속도 많이 좁은 것 같다. 강호구와 비슷하다. 싱크로율은 90프로 정도 보고 있다. 100프로까지는 아니다. 호구보다는 아주 조금은 쿨한 모습이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함께 호흡을 맞춘 유이는 (최)우식이는 호구처럼 굉장히 착하고 현장에서도 굉장히 저를 많이 챙겨준다. 그런 모습에서 호구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착한 면에서는 90프로 비슷하다”면서도 10프로는 사랑 앞에서 (최)우식이가 어떻게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모르겠다. 호구보다는 더 남자다웠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방송하는 tvN ‘호구의 사랑은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분),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분)의 로맨스를 그린 청춘 드라마다. 오는 2월9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사랑 최우식, 호구의 사랑 최우식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