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전 다이어트킹 2’ 숀리, 개인 PT와 식단 무상 제공 …‘대박’
입력 2015-01-28 14: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윤바예 인턴기자]
대한민국 대표 트레이너 숀리가 사회 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킹 시즌2를 진행하여 화제다.
‘숀리바디스쿨은 올해 2월부터 6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사회환원 프로젝트, 도전! 다이어트킹2를 실시한다고 밝혀 신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트레이너 겸 사업가 숀리는 지난 13일 블로그에 "여러분들께서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을 주신 도전! 다이어트 킹 1기가 마무리되고 다이어트 킹 2기를 모집하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약 5개월간 체형에 맞는 개인 PT와 다이어트식단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젝트는 앞서 <도전 다이어트킹 시즌1>의 도전자들이 총 ‘381kg을 체중을 감량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 다이어트킹2 프로젝트는 오는 2월 9일까지 신청 접수를 실시하고,2월 14일 신청자들의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모델이 되고 우수 사례로 소개되면서 바디스쿨의 인기도 크게 높아졌다. 이렇게 얻은 인기를 사회 환원한다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젝트이니만큼 많은 분의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숀리, 완전 짱","숀리, 나도 해볼까","숀리, 벌써 2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