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잉글레시나 유모차, 2015 화이트 버전 ‘트립’ 론칭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1-16 16:39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은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의 2015년 신제품을 론칭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이번 SNS이벤트는 2015년 트립 신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여 자신의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15년 화이트 트립 유모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잉글레시나의 절충형 유모차 트립은 유아의 허리를 최대 170도까지 펴고 누운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A형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48개월 아기까지 사용 가능한 유모차다. 또한 3초 엄블레라 폴딩 방식으로 손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으며, 무게 6.3kg으로 차에 쉽게 싣거나 내릴 수 있는 등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2015년형 화이트 트립은 지난해까지 선보였던 블랙 프레임에서 탈피하여 고급스러운 화이트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산뜻하고 세련되며, 패브릭 디자인 또한 스탠다드, 밀리터리, 블루진의 3가지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여 다양한 엄마들의 개성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탠다드 스타일은 심플하면서도 유럽 특유의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고 밀리터리 스타일과 블루진 스타일은 최신 트렌드인 밀러터리 패턴과 데님 패턴을 각각 적용하여 개성적인 룩을 완성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트립 론칭 기념 SNS이벤트는 2015년 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