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김포 한강신도시” 김포자연앤힐스테이트 구 33평형 2억원대 인기리에 특별분양
입력 2015-01-16 14:59  | 수정 2015-01-16 15:02


김포 한강신도시” 김포자연앤힐스테이트 구 33평형 2억원대 인기리에 특별분양

김포하면 떠올리던 미분양 이미지는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어 가고 있다. 작년 초부터 분위기가 바뀌면서 하반기를 지나자 물량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준공 후 미분양 물건은 찾아보기 힘들며 신규 분양하는 물건도 빠르게 마감되어 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신도시 특성상 상가 및 공원 등이 들어서고 기반시설 등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거기에다 작년 3월 김포 도시철도 착공 소식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으며 정부에서 매매지원 정책을 펼치고 전세금이 가파르게 치솟으면서 수도권 및 서울에서 수요자가 많이 유입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치솟는 전세값에 부담되지 않는 실입주금으로 내집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세난은 올해 더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김포 한강신도시 자연앤힐스테이트는 전 세대 전용면적 84㎡(구33평형)의 아파트가 1,382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특별분양하는 김포 한강신도시 자연앤힐스테이트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이저 브랜드에 전세대 인기 있는 전용 84㎡(구33평형)아파트로 3.3㎡당 780~830만원대 및 기준층 실입주금 8,000만원 등의 한강신도시 내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서울 및 수도권 수요자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그동안 김포 한강신도시는 서울과 가까움에도 저평가 되어있었으나 올 3월에 착공한 김포 도시철도 및 상업시설 확충, 전국 3번째 규모 이마트 오픈, 호수공원 조성 등의 각종 개발호재 속에 재조명받고 있다.

김포도시철도가 예정대로 2017년 완공되면 김포공항에서 환승할 경우 9호선 직통열차를 이용해 강남까지 27분대, 공항철도 이용 시 서울역까지 20분대에 도착이 가능, 대중교통의 편의성이 대폭 증가될 전망이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구래IC, 양곡IC)가 개통되면 수도권으로 나가는 교통망도 개선될 것으로 보여진다.

김포한강신도시는 향후 마곡지구에 들어오는 대기업 수요의 배후 신도시로도 주목할 만 하다. 마곡지구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5배, 상암DMC의 6배에 달하는 대규모 택지지구로 상주 인구만 16만5천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공급물량은 1만2천세대로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하다고 볼 수있다. 마곡지구에 2014년 6월에 입주된 구 33평형 아파트의 경우 시세가 6억 원 선인 걸 감안하면 마곡지구에 가깝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면서도 가격적인 면에서 메리트가 있는 김포한강신도시는 배후신도시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연앤힐스테이트는 도보로 5분 거리의 이마트를 기점으로 한강신도시 최대중심상업지구가 들어오며 호수공원 및 체육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게 있으며, 유치원 및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단지이다.

한강신도시 내 구33평형 아파트를 분양받고자 한다면 서둘려야 할 것이다. 한강신도시 및 김포 지역 내 미분양아파트 물량 대부분 분양 완료되어 중소형 아파트의 가격이 추가 상승하는 분위기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연앤힐스테이트는 현재 선착순 분양중이며 담보대출은 70%까지 가능하여 실입주금의 부담이 적다. 바로 입주 가능하고 세대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동, 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특별분양 문의 : 1566-4854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