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5월 29일 7시30분 날씨
입력 2007-05-29 07:17  | 수정 2007-05-29 07:17
날씨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한 낮의 여름 더위 때문에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짜증이 느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이 더위를 잠시 식혀줄 단비 소식이 들립니다. 출근길에 비가 오지 않더라도 우산 꼭 챙기셔야겠는데요. 오늘 중부지역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후나 밤부터 비가 그치겠는데요. 내리는 비의 양은 10mm미만으로 많지 않겠지만 중부지역에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지금은 북쪽으로만 비구름이 지나고 있지만 낮부터는 북서쪽지역부터 비구름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 보시면 오늘 차차 흐려져서 중부지역부터 비가 내리겠는데요. 내리는 비의 양은 10mm미만으로 매우 적겠습니다. 하지만 중부지역에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19.7도로 높습니다. 14도에서 20도의 분포로 어제보다 조금 더 높은데요.


낮더위가 비때문에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낮기온 21도에서 26도의 분포로 어제보다 낮아지겠습니다.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겠습니다. 오늘 비예보 해드렸죠? 세차는 내일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우산 꼭 챙기시고 빨래는 실내건조하셔야겠죠?

내일부터는 당분간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하지만 토요일 충청이남지역에 한 차례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