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명인간’, 오늘(7일) 첫 방송…스마일 포인트 ‘셋’
입력 2015-01-07 18:03 
[MBN스타 손진아 기자] 시청자들의 슈퍼 울트라 메가톤급 웃음을 유발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투명인간은 매일 바쁜 업무에 쉴 새 없이 돌아가는 회사에서 웃음을 잃어가고 있는 직장인들을 6명의 MC들과 일일 게스트가 찾아가 회사에서 신나는 투명인간 놀이를 벌이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쫄깃한 긴장감과 색다른 웃음으로 중무장한 ‘투명인간의 스마일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전국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웃음과 위로 선사하는 힐링 예능

‘투명인간은 고되고 바쁜 업무와 반복되는 삶 속에 지쳐있는 직장인들을 직접 찾아가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는 프로그램. ‘회사에서 놀자를 모토로 여섯 명의 MC와 게스트가 직장인들과 함께 회사를 놀이터 삼아 신나는 투명인간 놀이를 펼친다. 이에 직장인들에게는 특별하고도 색다른 하루를 선물하며 무료한 일상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또한 ‘투명인간은 빵빵 터지는 웃음과 함께 그들의 고충과 속내를 들어보며 위로를 건네는 힐링 예능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예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6인 6색 MC들의 재치 발랄한 끼와 센스 있는 입담에 무한 변신 까지

예능계의 천하장사 국민 MC 강호동의 리더십과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 독보적인 개그 유전자를 가진 천상 개그맨 정태호, 무장공비 비주얼이자 신 예능 최강자로 떠오를 김범수, 재치 있는 예능감의 국민 상꼬맹이 하하, 말 그대로 예능 대세 강남, 세계모델 27위 기대주 박성진 등 6명의 MC들은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간다.

더불어 투명인간이 되지 않기 위해 무한 변신을 거듭할 이들의 모습은 벌써부터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까지 MC들과 힘을 모아 상상 이상의 웃음을 제공한다.


#. 신선한 아이템+쫄깃한 긴장감+최고의 제작진…어마무시한 신개념 예능의 탄생

직장인들과 투명인간 놀이를 벌인다는 신선한 아이템, 그들과의 불꽃 튀는 대결 속 쫄깃한 긴장감은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직장인들을 이기기 위한 MC들과 게스트의 고군분투와 의외의 매력을 발산할 일반인 출연자들의 활약은 좌중을 쥐락펴락할 것이라고.

뿐만 아니라 ‘안녕하세요 ‘스펀지 ‘비타민 등을 연출해온 한동규 피디와 ‘예능프로의 미다스의 손 문은애 작가의 의기투합은 어마무시한 예능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투명인간은 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