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신년 특집 ‘연애 남녀’ 편 출연…실제 연인 사이 방불
입력 2015-01-02 21:54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신년 특집 ‘연애 남녀 편 출연…실제 연인 사이 방불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어떤 케미 발산할까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런닝맨에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다.

2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기와 문채원은 2015년 신년 특집 ‘연애 남녀 편에 출연한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문채원은 하얀 눈이 내리는 투명한 스노우볼 속에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연진은 평소 친분 있는 이승기의 등장에 환호하는 등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와 문채원은 미션 내내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혹독한 미션 속에서도 서로를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주 레이스는 ‘기상 이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유독 혹독했다. 이승기와 문채원은 지구에 불어 닥친 기상 이변으로 다양한 날씨가 한꺼번에 나타난다는 설정에 당황했다. 이에 이승기는 ‘보험 돼 있죠?라 너스레를 떨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문채원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정말 즐거웠다”며 두 배우의 활약과 고군분투가 시청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런닝맨은 연예인들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에서 미션을 해결하고 게임을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된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