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연기대상 한예슬 "남친 테디,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키스까지! '깜짝'
입력 2015-01-01 08:47  | 수정 2015-01-01 08:59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사진=스타투데이
SBS 연기대상 한예슬 "남친 테디,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키스까지! '깜짝'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

배우 한예슬이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연인인 프로듀서 테디에게 사랑을 고백했습니다.

한예슬은 31일 오후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4 SBS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중편드라마 우수연기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언제쯤이면 내 연기를 보고 자랑스러워질지 모르겠다. 그래도 상 받는 건 언제나 좋다. 욕심이 앞서는 게 문제이긴 한데 조금 더 욕심을 내보고 싶다"면서 드라마 '미녀의 탄생' 식구들과 소속사 가족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 많이 사랑하자 우리"라고 테디를 언급했습니다.


또한 "좋은 사랑 이어가고 싶다. 다시 한번 사랑해"라며 키스를 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해 5월 연인으로 발전, 지금까지 사랑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한예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