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호미곶 해맞이축전 개최, 경축행사-불꽃놀이-해맞이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 준비
입력 2015-01-01 08:01 
호미곶 해맞이축전 개최, 경축행사-불꽃놀이-해맞이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 준비

호미곶 해맞이축전 개최 화제

해맞이 축제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한국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일출명소인 호미곶에서는 호미곶 한민족 해맞이축전이 열린다.

호미곶(虎尾串)은 한반도의 가장 동쪽으로 호랑이 꼬리 마을이라 불리기도 합한다.

주요행사로는 지역문화공연을 비롯하여 신년맞이 경축행사, 불꽃쇼, 해맞이 음악회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소원지를 희망풍선에 달아 날리는 등 갖가지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두 번째로는 해맞이 부산축제가 있다.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면서 부산의 발전과 시민, 관광객의 행복을 기원하는 행사로 매년 수십만의 해맞이 인파가 찾아온다.

해맞이 부산축제는 2014년 12월 31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용두산공원, 해운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제주성산일출제는 세계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의 자연적 가치와 풍광을 재조명하고 이를 널리 알리고자 하는 자연축제. 또한 송구영신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원축제로 전통문화와 예술관광을 테마로 삼아 관광객들과 함께 흥과 멋을 나누는 문화관광축제다.

호미곶 해맞이축전 개최, 호미곶 해맞이축전 개최, 해맞이 축제, 해맞이 축제, 해맞이 축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