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 연기대상] 최재성-최윤영-신소율, 일일극 우수 연기상 남녀 부문 수상
입력 2014-12-31 23:16 
[MBN스타 김진선 기자] 배우 최재성, 최윤영, 신소율이 일일극 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최재성, 최윤영, 신소율이 일일극 우수 연기상에 이름을 올렸다.

최재성은 ‘일편단심 민들레를 통해 상을 받았다. 그는 상금이 있느냐. 상을 받으면 대접할 분들이 많은데”라고 능청을 떨더니 나이를 먹다보니 소소한 것이 소중하고 친근하게 느껴진다. 그런 연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양이는 있다를 통해 수상한 최윤영은 KBS 공채 출신 친정 같은 곳에서 상을 받게 대 감사하다”며 스태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후 내년에는 더 발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달콤한 비밀로 상을 받은 신소율은 신인상을 은근 기대했는데 더 좋은 상을 받았다. 믿겨지지 않다”라며 소속사 사람들과 스태프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014 KBS 연기대상은 ‘가족끼리 왜이래 김상경, ‘왕의 얼굴 서인국, ‘힐러 박민영이 MC로 자리했다.

사진= KBS2 ‘2014 KBS 연기대상 캡처

김진선 기자 amabile1441@ 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