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바코, 2014년 국민권익위 청렴도 평가 급상승
입력 2014-12-29 17:57  | 수정 2014-12-29 18:14

반부패 청렴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올해 국민권익위 청렴도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코바코는 올해 홈페이지 내 상임감사 핫라인 신규 구축, 청탁등록시스템 활성화, 클린 레터 발송 등 다양한 반부패 청렴정책을 추진하고 방송공익광고『반부패 청렴문화』편을 제작해 현재까지 방영해왔으며, 이런 노력을 통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2014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공직유관단체 31개 기관 가운데 3위(작년 15위)로 도약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코바코 관계자는 공익을 위해 존재하는 공기업일수록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이 최우선 과제”라며 지속적인 청렴 프로그램 실천으로 ‘청렴도 1등인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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