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 콘서트’ 뼈그맨들의 특별한 성탄인사…해피바이러스 ‘가득’
입력 2014-12-25 16:18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개그 콘서트만의 특별한 성탄 인사가 공개됐다. 각 코너의 개그맨들이 총출동하여 해피바이러스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KBS2 ‘개그 콘서트는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코리아가 발표한 ‘2014년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결산 오락 프로그램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는 성탄절을 맞이해 ‘개콘 주역들의 크리스마스 인사를 공개했다. 많은 사랑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코너와 캐릭터들의 특색을 잘 살려낸 사진들을 감상하는 것 또한 색다른 재미 포인트가 되고 있다.

‘아빠 미소를 짓게 만드는 코너 ‘사둥이는 아빠딸을 책임지고 있는 귀여운 사계절 자매들의 깜직한 표정, 2015년도 야근 없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는 ‘렛잇비 의 소망 메시지, 크리스마스라고 재미있게 보내봤자! 조금 있으면 나이 한 살 더 먹는다”는 장난기 섞인 ‘젊은이의 양지의 반전 멘트, 수상한 일용직들이 모인 ‘일당 뛰어가 전한 힘내시고 오늘 만큼은 푹~ 쉬세요”의 응원 메시지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든다.

솔로여도 기죽지 않는 핵존심 지켜요”라며 성탄절 외로운 솔로부대를 응원한 ‘핵존심, 각 캐릭터들의 특별한 에너지를 잘 살려낸 ‘크레이지 러브,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도 많은 눈길을 끈다.

또한 떠오르고 있는 코너 ‘이 개그맨들이 사는 세상,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겁니다”라며 코너다운 메시지를 전한 ‘가장자리의 사진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