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리스마스 이브엔 조여정·클라라 패션 따라해볼까?…'예뻐도 너무 예뻐~!'
입력 2014-12-24 09:14  | 수정 2014-12-24 09:16
'크리스마스 이브' /사진=영화 '워킹걸' 포스터
크리스마스 이브엔 조여정·클라라 패션 따라해볼까?…'예뻐도 너무 예뻐~!'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한 가운데 영화 '워킹걸' 포스터가 화제입니다.

조여정, 클라라가 출연하는 영화 '워킹걸' 측은 크리스마스를 3일 앞둔 22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백조가 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 분)와 폐업 위기에 처한 성인용품샵 CEO 난희(클라라 분)의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조여정과 클라라는 마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것처럼 화려한 파티 의상을 입고 머리에 리본을 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더불어 화려한 두 배우의 모습과 함께 'Enjoy Hot Your Christmas'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함께 공개된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에서 조여정은 "'워킹걸'의 조여정과 클라라처럼 솔직하고 대담한 화끈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한편 영화 '워킹걸'은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 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크리스마스 이브''크리스마스 이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