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별내신도시 마지막 황금상권 `별내노블레스` 관심 고조
입력 2014-12-23 11:00 
수도권 신도시 노른자위 역세권, 지하철 4 ∙ 8호선 연장 예정
별내, 갈매지구 총 35,000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상가 분양 인기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동북부 최대의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 ‘별내노블레스 상가 투자자들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상가는 70% 이상 임대가 맞춰져 있고, 일부 점포에 대해 분양과 입주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별내노블레스는 총 35,000세대의 풍부한 배후세대와 도보로 5분 거리에 경춘선과 운행 예정인 8호선 별내역이 있다. 이마트와 완공 예정인 홈플러스, 2만 2천여 평 규모의 유럽형 저층상가 메가볼시티와도 마주하고 있어 풍부한 잠재 수요객도 확보하고 있다.
지하 1층은 찜질방과 어린이 수영장, 스크린골프장이 입점해 있다. 찜질방은 별내 신도시 일대에서 일부러 찾을 정도의 명소가 됐다. 1층에는 편의점, 부동산, 카페베네, 휴대폰 전문점, 치킨집 등이 있다. 2층은 각종 식당과 노래방이 있다.
채선당,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주)한샘, 웅진코웨이, AJ렌터카 등 유명브랜드의 업종들과 사무실들이 교통의 장점과 많은 유입인구를 기대하며 선점 했다. 6층~10층에는 법무사 사무실, 교회, 기원 등 종 사무실이 들어섰다. 7~10층은 성황리에 분양 완료된 상태이다.
특히 시행사가 책임하에 분양과 입주를 진행 중으로,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분양을 맡길 수 있다. 시행사인 한성벤처산업은 일산의 일송노블레스, 안산의 중앙노블레스, 용인의 흥덕노블레스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도권 타 신도시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적은 분양가로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라며, 상가의 수익률이 8~10%로 계산이 되어 높은 경쟁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문의 : 031-529-5959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