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배우 이민호를 필두로 직장인, 대학생을 모두 사로잡을 2015 S/S 신제품 출시
국내 글로벌 가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 레드가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 레드는 글로벌 모델로 이민호를 발탁함과 동시에 2015년 S/S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민호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S/S 시즌 신제품 컨셉은 ‘모던 스포티즘(MODERN SPORTISM)으로 스포티한 요소들을 비즈니스 룩과 캐주얼 룩 모두에 자연스럽게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학생과 직장인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다. 학생들은 많은 교과서를 넣어도 어깨가 편안한 스쿨백으로, 직장인들은 노트북과 다이어리 등 수납이 편리한 오피스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S/S 신제품이 소개된 화보를 통해 이민호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가미된 20대 워너비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화보 속 이민호가 착용한 보이(VOY)는 스포티한 감성을 부각시킨 캐주얼 백팩 대표 제품으로 정장은 물론 캐쥬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더 부각시켰으며 레드, 네이비, 블랙, 베이지 총 4가지 컬러로 내년 1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비즈니스 대표 라인인 BALLON(발론)은 견고한 원단에 미니멀한 가죽 벨트 디테일로 캐주얼 감성까지 살린 백팩, 브리프케이스를 비롯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트백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포멀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기 부담스러운 사회초년생에서부터 30대 직장인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S/S 시즌 신제품은 내년 1월 중순부터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