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생활비 절약되는 대단지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 분양 인기
입력 2014-12-20 10:35  | 수정 2014-12-20 10:38
극심한 경제난 속에서 살수록 생활비가 절약되는 아파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SK건설의 대단지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이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 SK건설의 ‘인천SK스카이뷰는 뛰어난 입지여건, 편리한 주거공간, 합리적인 분양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주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생활비까지 절약이 가능한 아파트로 현재 높은 분양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총 3971가구로 이루어진 대단지 아파트로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대단지 아파트이기 때문에 기본 관리비가 크게 절감된다. 그리고 단지 내 수영장, 물놀이장 및 남녀 사우나 시설, 대규모 헬스클럽을 갖추고 있어 이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캠핑장이 있어 이를 이용할 시 교통비, 대여료를 절감할 수 있으며 단지 상업시설 내 삼육외국어학원 등록 시 입주민을 대상으로 수강료 15만원 기준 월 약 3만원을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단지 내 독서실을 이용하면 밤길 불안을 해소할 수 있으며 비용까지 절감 가능하다.

인천SK스카이뷰는 주거공간 또한 편리하게 건설되어 있다.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성을 추구했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위해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을 선보인다.

또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층간소음에 민감한 입주민들을 위해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을 제공하고 있다.

풍부한 녹지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9000㎡에 이르며,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 풍부한 녹지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 학군구성도 우수한데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된다.

또한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여건 또한 뛰어나다.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생활비 절약되는 대단지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전화: 032-889-4508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