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투비, 전남소방본부에 소방장갑 기부…꾸준한 선행활동 ‘훈훈’
입력 2014-12-19 16:08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비투비의 남다른 선행 행보가 언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19일 전남소방본부는 트위터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가 기부한 소방안전장갑을 착용하고”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제했다.

사진=MBN스타 DB
사진 속 소방대원들은 비투비가 기부한 소방안전장갑을 착용하고 일에 몰두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평소 소방대원들의 열악한 처우와 노후 장비 등에 관심이 많았던 비투비가 연말을 맞이해 마음을 모아 기부에 나선 것.

비투비의 이러한 행보는 케이팝(K-POP) 팬들에게 소방대원들의 열악한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기부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비투비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들은 데뷔 전부터 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을 정기적으로 찾아가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온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0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울면 안 돼의 첫 무대를 선보이고, 2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윈터 스페셜 음반의 음원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