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리버스월드 for Kakao'를 19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색감과 2D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버스월드'는 공기의 떨림까지 전달하는 극상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는 물론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해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PVE(이용자와 PC간 대결) 및 PVP(이용자간 대결) 등 RPG 본연의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 콘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포함하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지난 8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넷마블 모바일 RPG 사상 최고인 3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가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앞선 9월 테스트의 재접속율도 65%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넷마블은 '리버스월드'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생성부터 최고 레벨까지 총 1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모바일 게임 사상 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후 7일 동안 접속을 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70만원 상당의 고급 아이템도 1레벨부터 만렙까지 달성하는 동안 각 구간 별로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은 "30만명이란 역대 넷마블 모바일 RPG중 최고 수준의 사전등록 결과를 만들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드래곤가드' 등 넷마블 인기 RPG들의 뒤를 이어 최고의 RPG로 등극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가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