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늘 낮동안 기온↑… 저녁부터 곳곳 눈·비
입력 2014-12-19 07:11  | 수정 2014-12-19 08:54
【 앵커멘트 】어제 절정을 보였던 초겨울 한파는 한풀꺾인 상태입니다.오늘은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소식 있는데요.눈으로 인한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명동에 나가 있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윤우 캐스터?출근길에는 아직도 춥던데 현재 날씨는 어떻습니까?

<오프닝>네,어제보단 기온이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춥습니다.오늘도 출근길에는 옷을 따뜻하게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1>서울의 아침기온 영하 8도로 시작하며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다만 낮동안은 1도까지 오르며 점차 예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2>감기와 폐질환 지수는 여전히 높은 상태인데요.따뜻한 물을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눈>오늘 저녁부터는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소식 있습니다.서해안과 제주지역부터 시작돼 밤에는 강원동해안을 제외한 전국으로 확대되겠는데요.강원산간으로 많은 곳은 최고 15cm,그밖의 지역은 1에서 7cm 가량의 눈이 예상됩니다.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오늘 시작되는 눈이나 비는 내일 오전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다만 일요일에는 충청과 호남지역으로 또다시 눈소식 있습니다.서울의 아침기온은 영하 9도까지 뚝 떨어질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로징>눈과 추위에 대한 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지금까지 명동에서 윤우였습니다.

(윤우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