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화생명, 페이스북 팬 10만 명 돌파
입력 2014-12-17 10:49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이 개설 2년여 만에 생명보험 빅3사 가운데 가장 먼저 10만 명의 팬(Fan)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최근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한 따뜻한 귀가 프로젝트인 ‘야근택시 흥행을 진행하는 등 주 사용자인 2,030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와 같은 SS 활동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김형오 기자 / hokim@mbn.co.kr]
MBN APP 다운로드